학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순차적 등교개학에 즈음하여....
작성자 김영수 등록일 20.05.21 조회수 406

학성고 재학생과 학부모님! 학성고 교장 김영수 입니다.

어제 20일부터 고3 학생들을 시작으로 등교개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80여일의 긴 터널을 지나 이제야 생기있는 학교의 모습으로 돌아오려는 시작입니다. 개학을 하게 되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직도 코로나19 사태가 완전 진정된 상황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동안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코로나 극복을 위한 노력 덕분에 순차적으로 나마 등교개학을 하게 된것이라 생각하며 그동안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개학에 즈음하여 재학생 및 학부모님께 몇가지 당부의 말씀 드립니다.

아직 코로나19상황이 끝이 난 상황이 아니므로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스크 항상 착용하기, 등교시 발열체크, 의심환자 신고하기, 손씻기, 1m이상 거리 유지하기 등

아울러 아직 등교개학을 준비하는 1,2학년은 자가진단시스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학사일정이 많이 조정되어 수업일수도 12일에서 16일까지 축소되었습니다. 등교이후 학교생활이 안전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직원 모두가 등교지도, 발열체크, 급식지도, 학업지도 등 등교한 이후 학사일정에 따라 학생들의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과 재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1학년 6월 1주차(5.28~6.2) 원격수업계획표
다음글 고등학생 물리 페스티벌 개최 안내